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대림동] 동네맛집 명품 생고기 전문점(한우 암돼지 전문)

마먀 2022. 7. 13. 07:03
728x90

 

안녕하세요. 마먀에요.

밀렸던 동네 맛집 포스팅에 열을 올리고 있는 요즘입니다. ㅋㅋㅋ 

오늘 소개할 곳은 대림동 아는 사람은 아는 동네 맛집 명품 생고기 전문점이에요.

 


명품 생고기 전문점

영업시간

월~토 11:30~22:00

일요일 16:00~22:00 (매월 마지막 일요일 휴무)

주소

서울 영등포구 대림로 251 (롯데슈퍼 건물 쪽)

 

명품생고기 메뉴

소 등심 37,000원

소 부챗살 37,000원

소 살치살 40,000원

돼지 생삼겹살 16,000원

돼지 생목살 16,000원

돼지 생항정 17,000원

 

명품생고기 메뉴판입니다.


 

명품생고기전문점은 좌식과 테이블이 공존하고 있어서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테이블 자리에 착석 ㅎㅎ   

이 집은 지나가면서 보면 항상 사람이 차있더라구요. 비어있는 걸 본 적이 없어요.

삼겹살 1인분과 목살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불판에 콩나물과 김치, 멜젓과 버섯 가래떡 구이를 먼저 올려주셨어요.

 

 

고기 빛깔 보이시나요?? 정말 정육식당처럼 고기가 정말 신선하고 육질의 상태가 너무 좋았어요.

메뉴판만 보면 가격이 조금 센가?? 생각할 수도 있는데 고기가 200g 단위예요. 비싼 편은 아닌 ㅎㅎ

불판은 가스로 조절하는 두꺼운 철판이에요. 

 

 

기본 소스는 콩가루, 쌈장, 기름장이에요. 저는 기름장을 제일 좋아합니다.

콩가루까지 주는 집이 요즘엔 많이 없어졌는데, 이 집은 나름 고집 있게 유지하고 계시네요.

쌈채소와 양 파 등 기본적인 고기반찬은 모두 챙겨주세요. 사진을 놓쳤네요 ㅜㅜ

 

 

 

고기를 열심히 구워주었구,, 열심히 먹었고.. 진짜 입에서 너무 녹아요.

제가 나름 고기는 맛집을 구분할 수 있다고 여기는 입인데, 이 집은 고기 비린내가 하나도 안 나고 정말 신선한 고기예요.

기본 반찬도 기본에 정말 충실해서 참 맛있었어요. 

정말 무아지경으로 먹엇어요. ㅋㅋㅋ

돼지고기에 멜젓까지!!! 정말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볶음밥까지 먹고 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오늘은 포기 ㅜㅜ 다음엔 꼭 먹어보려구요!! ㅎㅎ 

 

고기의 질이 좋고 반찬은 기본에 충실하니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대림동 맛집 명품 생고기 전문점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