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카테고리 없음

[혜화/대학로] 소개팅 맛집 : 피터팬 스테이크

마먀 2023. 12. 17. 08:42
728x90
대학로 피터팬 스테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겨울엔.. 왠지 양식이 생각나네요. ㅋㅋ 오늘은 대학로 피터팬 스테이크에 다녀왔습니다.


피터팬 스테이크

크림파스타가 맛있는 혜화 숨은 맛집 스테이크

포장, 단체, 예약 가능

피터팬 스테이크 영업시간

매일 12:00~21:30 (20:3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피터팬 스테이크 메뉴

 

스테이크 세트 A (피터 팬스테이크+ 파스타 또는 라이스 + 콥샐러드 + 에이드 2잔) 53,000원

스테이크 세트 B (피터 팬스테이크+ 파스타 또는 라이스 + 콥샐러드 + 맥주 또는 와인 2잔) 59,000원

파스타세트 A (파스타/라이스 중 택 2 + 미니콥샐러드 + 에이드 2잔) 38,000원

파스타세트 B (파스타/라이스 중 택2 + 미니콥샐러드 +  맥주 또는 와인 2잔 ) 44,000원

피터 팬스테이크 (채끝 스테이크) 21,000원

안심 팬스테이크 25,000원

비프크림 파스타 13,000원

피터 팬라이스 12,000원

에이드 4,500원


 

 

피터팬 스테이크는 혜화역 1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링크아트센터 바로 앞인데,

골목 안쪽 언덕이 시작되는 길에 있어서 초행길에는 살짝 어려울 수 있겠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혜화역 숨은 맛집 인가 봐요.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와서 살짝 고즈넉한 느낌이 있었어요.

도착했을 때는 앞에 1팀 대기하고 있었는데요. 

12시 오픈이어서 오픈을 기다리고 있는 듯했어요.

마당에 강아지가 정말 귀여웠어요. ㅋㅋㅋ 순간 실제 강아지인 줄 알고 다가갔는데 모형이더라고요ㅜㅜ ㅋㅋ

 

 

매장 곳곳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하게 꾸며져 있어서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입장하자마자 느낀 건 몬가~ 소개팅하거나 데이트하기 좋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매장이 크지는 않은 편이어서 살짝 아늑한 느낌에 적당한 백색소음이 ㅋㅋ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저는 친구와 나눠먹기 위해 스테이크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피터팬스테이크 + 콥샐러드 + 파스타(비프크림파스타) + 에이드

 

 

콥샐러드입니다.

와 샐러드가 정말.. 튼실해요.

내용이 꽉 차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라기보다 하나의 메뉴로 존재하는 느낌이에요.

양이 상당하고 토핑 넉넉, 채소 넉넉 소스 넉넉 샐러드만 먹어도 배부르겠더라구요.

 

 

피터팬 스테이크입니다.

뜨겁게 달군 팬에 버터를 올린 채끝과 곁들임 채소, 구운 양파, 구운 파인애플 구운 방울토마토가 함께 나와요.

소스는 컴팩트하게 홀스그레인과 찍먹 스테이크 소스가 준비되었어요.

고기는 레어로 익혀서 나옵니다.

스테이크를 받아서 먼저 잘 썰어서 팬에 적당히 구워 먹으면 돼요. 

약간 일본식 찹스테이크와도 비슷한 면이 있네요.

맛은... 말해 모해 정말 맛있었고, 고기가 부드러웠어요.

익힌 채소도 정말 잘 어울리고 식감 굿 좋았습니다.

 

 

비프 크림 파스타 입니다.

소스가 정말 넉넉하고 고기와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재료를 아끼지 않은 파스타 입니다.

 꾸덕한 크림에 따뜻하게 데운 빵과 같이 먹으니 금상첨화!!!

크림은 약간 버섯수프?? 향이 났어요.

재료를 아끼지 않은 데다가 수프 향이 살짝 나니까 집에서 만든 홈메이드 크림 파스타 느낌이 났습니다.

면의 익힘 정도도 좋아서 꽤 맛있는 파스타였어요.

 

 

일행 중 다른 친구가 주문한 안심스테이크입니다.

안심스테이크도 뜨겁게 달군 팬에 곁들임 채소와 파인애플, 버터를 올린 안심 살 등이 함께 나와요.

레어로 익혀 나오고, 음식을 받으면 잘라서 팬에 잘 구워 먹으면 됩니다.

안심 살이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혜화역 스테이크 맛집, 파스타 맛집, 가성비 맛집 

숨은 데이트 스팟 피터팬스테이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