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소소한 취미

[인천/예술회관] 메이캡슐24 인천센터 : 뚝딱필(해초필링) 3일차 후기, 타조오일 크림 후기

마먀 2022. 9. 13. 18:13
728x90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요새 환절기여서 그런지 일교차도 심하고 아침저녁으로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최근 피부 속당김이 심해지고 아침에 일어날 때 쩍쩍 갈라지는 느낌까지 ㅜㅜ
건조해서 그런지 각질까지 많이 올라오는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엄마와 함께 인천 메이캡슐24를 다녀왔습니다!!


메이캡슐24 인천센터

혁신적인 뷰티 디바이스와 맞춤형 화장품으로 셀프케어를 할 수 있는 공간, 신개념 헬스/뷰티 센터 by 닥터 메이
메이캡슐24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메이캡슐24 피부관리 위치
인천 남동구 예술로192번길 32 2층 201호
예술회관역 2번 출구 기운찬 한방병원 뒷 건물입니다.



예술회관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아트뷰 건물 2층에 올라가면 입구가 바로 보입니다.
주차장 공간도 넒으니 차량으로 방문하셔도 무방할 것 같아요.


간단하게 상담을 진행하고 무슨 시술을 할지 결정했는데요.
원장님께서 제 피부 상태를 보시더니 뚝딱필을 추천해주셨어요.

뚝딱필

묵은 각질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해초필링.
스피큘 미세입자 함량을 높여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줍니다.
스피큘은 바늘 모양의 구조로 진피층 까지 침투해 자연스럽게 각질을 탈락시키고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데 도움된다고 해요.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입장!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내부는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이에요.
문 앞에도 가림막이 설치되어있어서 밖에서 내부가 훤히 보이지 않습니다.


머리에 핑크색 두건을 쓰고 깐 달걀 같은 상태로 누워 줍니다.. ㅋㅋㅋㅋㅋ
피부 위주로 사진을 찍어보니 세상..ㅜㅜ 심각하네요 ㅜㅜ


1단계 : 피부 화장 제거!
오늘은 간단하게 선크림에 틴트만 바르고 나갔었는데요.
피부 관리에 앞서 1차로 오일 세안을 해주십니다. 모든 관리 전에 메이크업 제거는 필수에요.


2단계 : 세안 뒤 부드럽게 각질 제거
필링젤로 가볍게 부드럽게 각질 제거를 해주십니다.
각질을 제거하고 해면 타월로 얼굴을 닦아 주셨는데, 부드럽고 좋았어요. ㅎㅎㅎ


3단계 : 뚝딸필
이제 드디어 뚝딱필을 얹어줍니다.
뚝딱필을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발라주세요.


뚝딱필은 스피큘을 진피층까지 침투시켜 피부 각질을 제거하는 원리이기 때문에,
롤링을 많이 해주십니다.
얹고 롤링... 얹고 롤링.. 꽤 많이 반복했어요.
스피큘 미세입자가 피부를 파고들어서 얼굴 전체적으로 얼얼하고 따끔따끔하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얼굴로 느끼는 마~한 맛이었어요. ㅋㅋ 너무 아프지는 않아서 각질 제거를 위해 참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제 시술은 모두 끝났어요.
오늘은 저녁에 세수하지 말고, 저녁에 크림만 바르고 자라고 하셨어요.
만약 피부 관리를 받을 예정이시라면 저녁에 하시는 편이 좋겠어요. ㅋㅋㅋ


오늘 바를 크림은 바로 프리미엄 타조오일 크림이에요. 메이 캡슐 24의 모회사인 닥터 메이 제품입니다.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오 리치 타조 크림을 추천받아 메이 캡슐에서 업어왔습니다. ㅋㅋㅋ
필링을 하면서 예민해진 피부에 속수분까지 채우고 피부 재생을 도와준다고 해요!
스피큘이 얼얼해서 피부가 꽤 자극을 받은 상태였는데, 피부 진정이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꽤 오일오일 한 제품인 것 같아요.
질감은 마냥 꾸덕하지는 않고 되게 수분이 많이 함량 된 것처럼 수분끼가 느껴졌는데,
막상 피부에 바르니 꽤 오일리 합니다.
그리고 자고 아침에 일어났는데, 웬걸 속당김이 없어졌어요.
아침까지 촉촉하게 유지됩니다.


뚝딱필 해초 필링 3일 차 사진입니다.
피부가 한 겹 벗겨지고 속 살이 차오른 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기초단계에 타조오일 크림만 바르고 있는데요.
원래는 세안 후 피부가 땅기는 느낌이 컸었는데, 그런 불편들이 상당히 없어졌습니다.

]


비포 애프터 붙여놓으니 더 차이가 있네요 ㅋㅋㅋ
물론 조명 차이도 어느정도 감안해야 하지만, 블랙헤드나 잡티들이 많이 안보여요.
피부 컨디션 예술이에요~! ㅋㅋ
뚝딱필은 뚝딱 스피큘 키트로 집에서 셀프로도 할 수 있다고 해요.
단, 피부가 자극되기 때문에 너무 과격하게는 금물입니다. ㅋㅋ
사후 관리도 중요한 것 같아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