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익선동] 스콘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인생샷 나오는 카페하이웨스트

마먀 2023. 10. 23. 18:05
728x90
익선동 카페 추천 하이웨스트 익선점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오늘은 익선동 카페 하이웨스트 익선점에 다녀왔어요.

 


카페하이웨스트 익선점

익선동 맛집 익선동 핫플 익선동 카페 추천 익선동 스콘 종로 영국스콘

카페 하이웨스트 위치

 

하이웨스트 메뉴

 

테디베어 홀케이크 58,000원

테디 스콘 5,300원

초코 바나나 테디 케이크 9,800원

바질 크림치즈 스콘 5,500원

초코 테디스콘 5,800원

브레드 스콘 4,700원

아메리카노 6,000원


 

카페 하이웨스트는 빈티지한 느낌의 스콘 맛집 카페인데요.

익선동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산책하는 느낌으로 걷다 보면 만날 수 있습니다.

오복이네에서 가까워요!

 

 

스콘뿐만 아니라 각종 케이크들도 즐비해있더라고요 ㅎㅎ

입장하자마자 반겨주는 코알라 물통이 참 귀여웠습니다.

 

 

정말 눈 돌아가게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았는데요.

이미 식사를 배부르게 하고 가서 ㅜㅜㅜ 아쉬움을 머금고 딱 두 종류의 스콘과 아메리카노만 주문했습니다.

 

 

바로 이 귀여운 테디 초코스콘과 레몬 스콘을 주문했어요.

카페하이웨스트는 정말 디피부터 매장 내부 분위기가 빈티지 그 자체였는데요. 

빵이 자연스럽게 툭 전시되어 있는 모습들이 참 예뻤습니다. ㅋㅋ

 

 

귀여운 초도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으니, 종로 생일 축하 케이크를 주문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주택을 개조해서 인테리어 한 느낌이 있었어요.

 

 

카페가 통창이어서 자연광이 자연스럽게 들어오기 때문에 창가에 앉아서 도란도란 수다 떨기도 좋고,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큰~ 거울이 있어서 내부에 앉아서 셀카도 찍고 수다 떨기에도 좋았습니다.

데이트코스로 강추하는 곳이에요.

 

 

 

익선동 특유의 한국 전통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내부는 유럽풍 빈티지라서 새로운 느낌이었어요.

매장 내부에 있는 오브제들이 신경 써서 골라 둔 느낌이 낭랑했어요. 

어디서 사진 찍어도 인생샷을 건지는 느낌!!! 

조명은 간접조명을 많이 써서 아늑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빵과 음료를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세요. 

음료와 빵이 모두 준비되어 픽업했습니다. ㅋㅋ

스콘이 정말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혹시 너무 뻑뻑하면 잼을 사려고 했는데, 그럴 필요 전혀 없이 촉촉하고 맛있는 스콘이었습니다. 

커피 맛도 진하고 좋았어요. 밀크티 메뉴가 있던데, 다음에는 밀크티를 도전해 봐야겠어요 ㅋㅋ

 

 

스콘이  정말 맛있고 소품들이 귀여워서였을까요?

저는 결국 스콘 두 개를 더 주문해서 집으로 가져갔답니다 ㅋㅋㅋㅋㅋ

얼그레이 스콘과 기본 스콘을 포장했는데요. 

얼그레이 스콘 정말 강추입니다!!!! 정말 부드러웠고, 얼그레이 향이 코끝을 계속 때려줘요. ㅎㅎ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카페 하이웨스트 안국 웨이팅 : 제가 방문했을 때는 웨이팅이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영국 감성의 빈티지 인테리어가 정말 예뻤고, 소품 하나하나 ㅜ 정말 마음에 들어왔습니다.

 익선동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드리면서 익선동 소개팅 맛집으로도 무색하지 않은 곳이에요,.

 

 

안국 분위기 좋은 카페 하이웨스트!

다음에는 케이크와 밀크티를 꼭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