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혜화/대학로] 인기맛집 소개팅하기 좋은 파스타마켓

마먀 2023. 10. 17. 16:29
728x90
파스타마켓 대학로 맛집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오늘은 대학로 데이트코스 맛집 파스타마켓에 다녀온 후기예요.

 


파스타마켓

대학로 맛집 대학로 데이트 대학로 핫플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주차 불가 

혜화 맛집 파스타마켓 영업시간

월~일 11:30~21:30 (점심부터 저녁까지 먹을 수 있는 맛집!)

☆★안심식당☆★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 관리' , '종사자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

 

파스타 마켓 위치

 

대학로 데이트코스 파스타 마켓 메뉴

갈릭엔초비오일파스타 12,000원

새우오일파스타 14,000원

파마 봉골레 파스타 15,000원

리코타 클라시카 17,000원

파마 마리게리따 피자 14,000원 등


 

 

파스타마켓은 혜화역 3,4번 출구 사이 솔나무길 입구 쪽 골목 안쪽입니다! 된장예술, 전광수 커피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어요. 

골목 안쪽에 있어서 넋 놓고 걷다 보면 지나치기 쉽습니다. ㅋㅋ

파스타마켓 웨이팅 : 저녁에 방문했을 때는 웨이팅이 조금 있는 편이었어요. 앞에 2-3팀 정도 대기하고 있었고, 매장이 작지 않은 편이어서 오래 기다리지는 않고 금방 입장했어요. 피크타임 지나니까 웨이팅이 없더라고요. 웨이팅 싫으신 분들은 조금 일찍 도착하시거나 오히려 7시쯤 도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식기류 세트가 너무 귀여워요.

파스타마켓 로고인듯한 캐릭터가 씩 웃으면서 우릴 반겨줍니다.

파마 봉골레 스파게티와 리코타 클라시카를 주문했어요.

 

 

파스타마켓 리코타 클라시카는 샐러드를 곁들인 피자인데요. 빵 안쪽에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칼조네(깔조네)입니다.

깔조네는 함께 주시는 나이프로 적당히 잘라먹으면 됩니다.

베리 잼이 올라간 리코타치즈와 각종 채소를 깔조네와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피자 한쌈 싸 먹는 느낌 ㅋㅋㅋ

 

 

파스타, 마켓 파마 봉골레 스파게티는 모시와 바지락으로 만든 봉골레 파스타에 루꼴라와 치즈가 올라간 스파게티였어요.

재료를 아끼지 않은 느낌으로 조개도 많았고, 채소와 치즈를 함께 먹으니 다채로운 식감과 맛이었어요.

오일이 넉넉하게 들어간 느낌으로 촉촉한 파스타였습니다.

봉골레로서의 소임을 다 한 느낌! 혜화 봉골레 맛집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파스타마켓은 파스타 메뉴만 있는 것이 아니라 리소토와 피자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음료도 다양했는데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스파이스 로제 링귀니를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 

하 정말 배가 대식좌라면 메뉴 하나 더 먹고 싶은 맛!

피자랑 파스다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장소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