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신도림] 미나리 삼겹살 존맛탱 미우삼, 미나리우리삼겹 신도림점

마먀 2023. 6. 21. 18:47
728x90

신도림 삼겹살집 미우삼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저는 미나리 삼겹살을 엄~~ 청 좋아하는데요.

예전에는 미나리삼겹살 하는 집이 잘 없었는데, 최근에는 곳곳에서 많이 접할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미나리우리삼겹(미우삼) 신도림점을 다녀왔습니다.

 


미나리우리삼겹 신도림직영점

미나리[품]은

단체석 O, 주차 O, 예약 O

푸짐한 미나리와 숙성된 김치, 국내산 최고급 삼겹살의 조화

신도림 미우삼 영업시간

매일 11:30~01:00 (00:00 라스트 오더)

미우삼 메뉴

미나리김치오겹살 15,000원

미나리 김치 삼겹살 15,000원

항정살 18,000원

볶음밥 3,000원

 


 

저는 미나리 김치 삼겹살로 2인분 주문했어요.

메뉴를 주문하면서 불판 세팅과 기본 반찬 세팅을 바로 도와주시는데요. 

 

 

기본찬 세팅입니다.

기본 반찬은 고기에 어울리는 구성이에요. 파절이와 쌈채소, 쌈무 등입니다. 

기본 구성으로 김치찌개까지 나와요. 알찬 구성입니다.

 

 

불판이 어느 정도 달궈지면 고기와 양파, 버섯을 올려주세요. 

미나리는 고기가 거의 익었을 때 올려주신답니다.

고기 굽는 건 직원분께서 도와주세요!! 너무 친절하시고 좋아요 ㅋㅋ

 

 

미나리까지 올린 모습입니다.

고기가 알맞게 구워져 가면 김치와 고기 모두 먹기 좋게 커팅해 주세요.

미나리까지 올려지면 고기는 거의 익었습니다.

이제 자주 뒤집어가면서 먹기 시작하면 되어요.

 

]]

오늘은 미나리 싱싱주까지 주문했습니다.

맛이 궁금했어요. ㅋㅋ

미나리 싱싱주는 미나리로 만든 청주입니다.

풀 향이 나는 청주 맛이었어요.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신도림 미우삼은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반찬과 사이드메뉴까지 모두 맛있어요!!

평소에 방문할 때는 볶음밥도 먹는데, 이 날 사진을 못 남겼네요 ㅜㅜ

신도림 미우삼 웨이팅은 저녁시간에는 꽤 있는 편입니다.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웨이팅리스트를 작성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

신도림 맛집 미우삼! 정말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