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부천/신중동] 마라우육면 쇼마이 하가우 맛집 진리딤섬

마먀 2023. 6. 26. 18:38
728x90

딤섬맛집 진리면관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부천 신중동역 맛집 진리면관에 다녀왔습니다.


진리면관(진리딤섬)

신중동역에서 맛보는 홍콩

부천 진리면옥 영업시간

화~일 11:00~22:00

(15:30~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월요일 휴무)

 

상동 우육면맛집 진리면관 메뉴

수제 쇼마이 7,500원

매콤 새우훈툰 7,500원

하가우 7,500원


 

 

신중동역에서 매우 가깝기 때문에 길 찾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제가 조금 늦게 도착해서 친구가 먼저 기다려주고 있었는데요.

진리딤섬은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식사 인원 전원 도착해야 입장할 수 있었어요.

 

주문은 문 바로 앞에 있는 키오스크로 하면 됩니다.

물통도 홍콩 스타일로 매우 귀여웠어요. ㅋㅋ

빨간 조명덕에 가게 곳곳에 홍콩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마라우육면, 쇼마이, 매콤새우훈툰을 주문했어요.

진리면관의 음식은 찐 대만 스타일이라고 하네용. 

 

수제 쇼마이와 매콤새우훈툰입니다.

쇼마이는 얇은 찹쌀 만두피에 돼지고기과 통새우살 버섯을 채운 딤섬입니다.

매콤새우훈툰은 통새우 딤섬이랑 비슷한데 매콤한 간장 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속에 새우가 통으로 씹히면서 식감이 좋고 부드러웠어요.

속재료가 튼실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마라우육면은 이 집의 베스트 메뉴 다웠어요.

매일 새벽 최상급 소고기를 고아 준비하신다고 하는데요.

고기가 부드럽고 육수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기름진 맛없이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대만에 가본 적은 없지만 ㅋㅋ 

찐 대만 스타일의 맛집 잘 다녀왔습니다.

진리면관은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줄 서기를 할 수 있어요~!

매장이 크지는 않아서 방문 계획 있으시다면 미리 줄서기 예약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