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대학로/혜화] 프랑스 가정식 맛집 : 서울프랑스

마먀 2023. 11. 15. 18:02
728x90
라따뚜이 맛집 서울프랑스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오늘은 대학로에서 프랑스 가정식을 만날 수 있는 맛집, 서울프랑스에 다녀왔어요.


서울 프랑스

프랑스 가정식, 혜화 파스타, 대학로 프렌치, 프랑스음식 맛집

대학로 데이트 맛집 서울프랑스 위치

 

대학로 프랑스음식 서울프랑스 메뉴

라따뚜이 17,000원

부라타 샐러드 17,000원

알리오 올리오 15,000원

봉골레 16,000원

카페산테 18,000원

감베레티 18,000원


 

 

대학로 맛집 서울프랑스는 혜화역 2번 출구로 나오면 가까워요.

연극 예매해 두고 시간 내서 가기에 적당한 느낌 ㅎㅎ

외관도 예쁘고 내부 인테리어도 예뻐서 데이트하기에 좋은 맛집 느낌이에요.

 

 

주문은 테이블 태블릿으로 하면 됩니다.

이 날 창가에 앉았는데, 정오 햇빛이 미쳐쒀여 ㅋㅋㅋㅋㅋㅋㅋ

햇살이 엄청 잘 들어옵니다.

 

 

테이블은 정갈하게 세팅되어 있고, 식전빵은 바게트에 마늘버터를 얹어 구운 것 같았어요.

따뜻하고 맛있는 식전빵이었습니다.

오늘은 이곳에 온 이유인 라따뚜이와 카페산테를 주문했어요.

감베레티도 참 맛있는 편인데, 오늘은 카페산테로! ㅎㅎ

 

라따뚜이입니다.

라따뚜이는 프랑스에서 즐겨 먹는 음식인데요.

가지, 호박, 토마토 등 갖은 채소에 허브와 올리브 오일로 익혀 만드는 스튜입니다.

 

 

예전에는 접시에 빵을 함께 올려주셨었는데, 리뉴얼 이후에는 빵을 따로 담아 주시더라구요.

서울프랑스의 라따뚜이는 참 맛있어요.

가지 같은 채소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맛있게 드실 겁니다.

채소가 풍부하고 빵을 곁들여 먹기 때문에 배가 든든합니다. ㅎㅎ 

적당히 담백하고 맛있어요.

 

 

카페산테입니다. 바질 페스토를 곁들인 해산물 파스타예요.

관자가 정말 넉넉하게 들어있습니다.

카페산테 사진도 햇빛이 정말 미쳐쒀요.. ㅋㅋㅋ

 

 

관자가 정말 넉넉하게 들어있고 곁들여진 루꼴라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바질 향이 꽤 진하게 납니다.

바질 베스토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싫어할 수가 없는 맛 ㅜㅜ

정말 맛있었어요. 관자가 통통하고 부드러웠습니다.

 

 

라따뚜이도 카페산테도 양이 넉넉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라따뚜이만을 먹기 위해서라도 방문하는 곳인데, 이제 차애 메뉴가 카페산테로 바뀌었어요. ㅋㅋ

햇살맛집 분위기맛집 라따뚜이와 파스타가 맛있는 서울프랑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