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홍대 돈까스] 은화수 식당. 점심먹기 딱좋아

마먀 2019. 5. 7. 16:00
728x90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ㅎㅎ

오늘은 홍대에서 점심먹기 좋은 곳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해요!

바로 홍대 은화수식당 입니다. 경양식 돈가스 등을 파는 곳이에요. ​

저는 지금까지 지인에게 이 곳을 소개 시켜 주었을 때 실패한 적이 없는!! 정말 적당한 식당이에요!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 현재는 없어졌습니다

 

마포도서관 바로 앞 2층에 위치해 있는 식당에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내부가 반겨줍니다.

참고로 계단은 좁고 가파르니 조심하세요 ㅜㅜ!

 

 

 

직접 사진을 찍지 못해서 가져온 홍대 은화수식당 메뉴판입니다^^ 매장에 가시면 세트메뉴 등 더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컵과 휴지까지 다 디테일하게 디자인이 들어가 있어요^^

저는 오늘 반반돈까스를 시켰습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스프가 먼저 나와요 ㅎㅎ 정말 경양식? 스러운 접시와 맛있는 수프예요.

반반 돈가스는 매운 돈가스+하와이안 돈가스인데요!

매운 돈가스는 정말 맵고, 하와이안은 정말 달아서, 같이 먹으니 더 꿀맛! 이랍니다 ㅎㅎ

 

 

 오늘은 다 먹고 나서 아쉽게도 사진을 찍지 못하였어요 ㅜㅜ

홍대 은화수 식당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같은 가격 대비 돈가스/백반보다 훨씬 가성비 좋은 곳이에요.

접시부터 소품까지 디테일을 보는 재미도 있는 곳! 홍대 은화수 식당. 점심 먹기 좋은 돈가스집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