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부천 수플레 라헬의 부엌 분위기는 최고!

마먀 2019. 12. 11. 15:27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ㅜㅜ 마먀입니다.

어느새 벌써 겨울이 되어버렸어요!

오늘은 부천에서 제일 유명한 수플레 팬케이크 파는 카페 라헬의 부엌에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젊은 연인들이 오기에도 친구끼리 오기에도 너무 좋은 분위기에요!

 

 

부천 신중동 라헬의부엌은 계절마다 메뉴가 바뀌기 때문에 따로 메뉴판 사진을 찍어오지는 못했어요 ~! ㅜㅜ

라헬의부엌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라고 합니다.

 

 

 

친구가 시킨 딸기음료와 제가 시킨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ㅋㅋㅋ

저는 단거 먹을 땐 무조건 아메리카노에요 ㅋㅋㅋ

여기는 빨대가 하트 빨대라서 분위기를 더해주는 것 같아요.

 

 

딸기 수플레 입니다. 슬라이스 딸기와 휘핑크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시럽을 곁을여서 플레이팅 되어 나옵니다.

계란맛이 정말 강한 수플레팬케이크에요. 그래서 아이스크림과 과일을 같이 먹지 않으면 약간 달걀푸딩을 먹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ㅋㅋㅋ

 

내부는 정말 예뻐요!!! 겨울이고 곧 크리스마스여서 그런지 하얀 트리와 무드등들이 굉장히 조화를 잘 이루고 있고, 눈사람이 담긴 스노우볼이 정말 너무 예뻐서 훔쳐오고 싶었어요(농담) ㅋㅋㅋㅋㅋㅋ

저도 이 전신거울 앞에서 친구와 한참을 셀카 찍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계란맛이 약한 수플레를 좋아하기 때문에 음식 맛으로는 잘 모르겠지만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위치가 좋아서!! 부천 데이트코스 로 추천 드립니다 ㅎㅎ

단 한가지 단점을 꼽자면, 화장실이 밖에 있다는 점이에요 ㅜㅜ

 

방문하실 분은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도 크게 보기
2019.12.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