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삼양 불타는 고추짜장 컵라면 리얼 후기(별점)

마먀 2020. 6. 4. 02:07
728x90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불닭볶음면을 출시해서 큰 인기를 얻은 삼양에서 새로운 컵라면을 출시했다고 해요!

불타는 고추짜장 컵라면 맛이 저도 너무 궁금해서 직접 먹어보고 여러분들께 생생한 후기를 전해주려 합니다.

 

“불타는 고추짜장" 

처음 보았을 때는 초록색 표지라 그런지 불닭볶음면보다 덜 맵고 심심한 맛일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저는 국물라면보다 불닭볶음면, 간짬뽕, 짜파게티 같은 비빔라면류를 선호하는 편이어서 기대하는 마음을 품고 물을 올렸습니다.

물이 끓기를 기다리며 사천짜파게티와 비슷한 맛이 아닐까 하며 혼자 두근두근 ㅎㅎ

면은 보통의 비빔면들보다는 조금 얇았고, 불닭볶음면보다는 많은 양이 들어있었습니다.

 

 

구성품은 청양고추 후레이크와 고추짜장 액상소스, 그리고 고추 액상 기름…

보기만 해도 위를 자극하여 아주 매울 것 같다는 상상력을 자아내는 구성이었습니다.

 






* 면이 익을 때 까지 4분간 기다리는 동안 액상 스프를 뚜껑위에 올려놓고 데워 주시면 조금 더 깊은 맛의 큰컵 불타는 고추짜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꼬들면을 좋아하시는 저 같은 분들을 위한 꿀팁!

끓는 물을 넣고, 2분 30초가 흐른 뒤 물을 버려줍니다.

사실 저는 실수로 청양고추 후레이크를 먼저 넣고 물을 넣었어요ㅜㅜ 그래서 그런지 다른 분들 리뷰보다는 조금 덜 맵다고 느낀 것 같아요!

이 글을 보시는 다른 분들은 꼭!!! 청양고추 후레이크 마지막에 넣어서 드세요~!

 

 

 

짜장면 비비듯이 잘 버무려 주면 이런 비주얼이 되어요~ 짜파게티랑 비슷한 비주얼인데

얼굴을 다가가기만 해도 헛기침이 나올 정도로 소스 향(불향)이 가득했습니다.

 

매운 짜장라면과 함께 먹기 좋은 토핑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다가!!!

 

 

.

.

.

 

 

 

 

 

 

치즈돈가스를 추가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 먹었을 때는 뭐야 별로 안 매운데~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절반 정도 먹으니 불닭볶음면 이상의 불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실 맵기도 하고 짜장맛도 나는 것 같은데 매운맛의 조합이 제 입에는 조금 안 맞았어요. ㅜㅜ

자극적인 비빔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살짝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최종 맛 평가 

기대감 ★★★★☆

매운맛 ★★★☆☆

중독성 ★☆☆☆☆

저에게는 아쉬움이 남은 고추짜장이지만, 불향으로는 최고였어요! 불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coming soon

다음번에는 불타는 고추짬뽕 도전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