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부천] 무한리필 가성비 동네맛집 : 고기싸롱 부천 송내점

마먀 2023. 12. 28. 06:29
728x90
부천 고기싸롱 후기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오늘은 부천 가성비 맛집, 고기 무한리필 고기싸롱에 다녀왔어요.

 


고기싸롱 부천송내점

대충 만들지 않는 고 퀄리티 무한리필

프리미엄 숯불구이 무한리필 전문점

송내동 고기싸롱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부천 고기싸롱 위치

 

송내 돼지고기 맛집 고기싸롱 메뉴

평일 런치 17,500원

평일 디너, 주말, 공유일 18,500원 

음료수 2,000원

된장찌개 4,000원

 


고기싸롱 부천 송내점이 얼마 전에 오픈했어요.

오고 가면서 공사하는 모양은 봤는데, 어느 날 오픈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ㅎㅎ

고기싸롱 다른 지점도 가본 적이 없었거든요.

 

고기싸롱은 부천공고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부천공고 근처 고깃집이에요. 

평일 저녁에는 웨이팅 있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매장 바로 왼쪽에 웨이팅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웨이팅이 불편하지는 않아요.

 

 

소스류와 김치 등 모두 셀프예요.

셀프바가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원하는 소스를 골라 담아 오기 어렵지 않았어요.

소금, 콩가루, 양파, 콩나물 등 고깃집 취향저격 소스류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무한리필 뷔페(셀프바)에는 양배추 샐러드와 쫄면, 치킨, 각종튀김 떡볶이 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고기싸롱은 치킨 맛집입니다.  ㅋㅋㅋㅋ

치킨 튀김옷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기 먹으러 갔지만 치킨까지 맛있는 맛집!

 

 

구워 먹을 수 있는 팽이버섯, 새송이버섯과 쌈채소, 고추와 마늘까지 아주 넉넉하게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요즘에는 웬만한 식당에서 버섯도 추가금을 내고 주문해야 하는데, 무한리필이라니

가성비 정말 좋게 느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고기는 목살, 삼겹살과 다양한 양념고기들이 있었어요.

고기싸롱은 먼저 기본 불판에서 삼겹살이나 목살을 먹다가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양념 불판으로 바꿔주시는데요.

그때부터 양념고기를 먹으면 됩니다.

양념고기는 껍데기, 닭갈비, 갈빗살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먼저 가볍게 삼겹살과 목살로 시작했습니다.

고기 질이 정말 좋아요.

무한리필집에 잘못 가면 고기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점점 잘 안 가게 되었었는데요.

고기싸롱 고기는 정말 질이 좋습니다. 무한리필집 특유의 느낌이 전혀 안 들었어요. 생고기 존맛탱~~

버섯도 맘대로 많이 먹고 쌈채소도 무한이니 한쌈 두 쌈 열심히 먹었습니다. ㅋㅋ

 

 

양념갈비와 갈빗살입니다.

생고기를 어느 정도 먹고 불판을 바꿔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이제 2차전 시작입니다. ㅋㅋㅋ 양념고기도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 간이 잘 배어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숯불닭갈비까지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정말 고기 질이 좋고, 친절했어요.

가족끼리 방문하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송내동 핫플 가성비 맛집 고기싸롱이었습니다.

깜빡하고 사진을 못 찍었는데,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양은냄비에 주시는데 가스버너 위에 올려주셔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