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신도림] 칼집 삼겹살 존맛존맛 청첩장 모임해도 좋은 라도맨션 골드

마먀 2022. 10. 14. 18:30
728x90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오늘은 신도림에서 이미 유명한 맛집 라도맨션 골드에 다녀왔어요.
라도맨션 골드는 프리미엄 칼삼겹 맛집인데요.
신도림 청첩장 모임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라도맨션 골드

羅刀
(펼치다 라, 칼 도)
프리미엄 칼삼겹 수제맥주 전문점
단체석 O, 예약 O
(예약, 대기 순번이더라도 일행이 모두 도착해야 입장 가능)
신도림 라도맨션 영업시간
매일 15: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라도맨션 골드 위치

라도맨션 메뉴
칼삼겹살 15,000원
된장술밥 5,000원
라도에일 7,000원
어퍼디퍼 7,000원
커플세트(2인세트) 50,000원
칼삼겹살 + 된장술밥(또는 된장찌개,공기밥1)


신도림에서 이미 유명한 고깃집 라도맨션이에요.
신도림역 3번 출구 테크노마트 방면으로 나오셔서 건너편에 있습니다.
역에서부터 걸어서 10분 안쪽으로 걸리는 것 같아요.


라도맨션은 웨이팅이 항상 있는 편인 것 같아요.

몇 번 방문할 때마다 한 번에 들어간 적이 잘 없었어요. ㅜㅜ ㅋㅋ
다만 라도맨션 골드는 웨이팅 존이 굉장히 야외 테라스 카페처럼 잘 꾸며져 있기 때문에 기다림이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라도맨션 골드는 메뉴도 굉장히 단순해요.
고기 메뉴는 칼삽겹 1종류입니다. 자신감이 돋보이는 부분이에요.


라도맨션골드의 기본 반찬입니다.
파가 잔뜩 들어간 특제소스와 얹어먹기 좋은 고추냉이, 쌈장, 멜젓 등 소스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양파절임과 백김치 등 고기와 어울리는 밑반찬들로 구성되어있어요.


오늘은 커플세트(2인 세트) 칼삼겹살 + 된장 술밥을 주문했습니다.
고기도 금방 준비되어 나옵니다. 칼집이 정말 촘촘하게 들어가 있어요.
이 집의 장점 중 하나는 직원분께서 고기 굽기를 해주신다는 점이에요.
딱 먹기 좋은 타이밍을 알려주십니다.


맛있게 익었습니다.
첫 조각은 파절임 소스 위에 얹어주시는데요.
소스와 조화가 정말 훌륭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파절임에 찍어서 파 조금 얹고 백김치에 고추냉이를 얹어 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고기와 정말 잘 어울리는 라도맨션만의 특별한 맥주 라도에일 입니다.
자몽향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밀맥주에요.
고기 먹으면서 먹기에 깔끔하고 좋습니다.
라도맨션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맥주들이에요.


여기 오면 된장 술밥도 꼭 먹어줘야 하거든요. ㅋㅋㅋㅋ
그런데 제가 먹기 바빴나 봐요.. 사진이 없습니다...
만약 방문하신다면, 꼭 드셔주세요. 정말 맛있어요.

신도림 라도 맨션 골드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