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영등포] 짚신매운갈비찜 : 매콤한게 딱좋아.

마먀 2024. 1. 10. 07:22
728x90
영등포 짚신 매운 갈비찜 후기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연말 연초에는 모임이 참 많이 생기네요. ㅎㅎ

오늘은 영등포에서 모임 하기 좋은 장소, 짚신 매운 갈비찜 영등포점에 다녀왔습니다.


짚신매운갈비찜 영등포점

화끈하고 속까지 얼큰하게 맛있는 영등포 갈비찜

단체이용가능, 포장, 예약, 배달 맛집, 주차 X

양푼 매운 갈비찜 맛집 짚신매운갈비 영등포 영업시간

매일 11:30 ~ 24:00 (23:00 라스트오더)

영등포 먹자골목 맛집 짚신 매운 갈비찜 위치

 

매운맛 대표주자 짚신매운갈비찜 영등포점 메뉴

돼지갈비찜 15,000원

소갈비찜 20,000원

공깃밥 1,000원

밥볶음 3,000원

사리 추가 2,000원


 

살다 보면 정말 매콤~한 게 땡길때가 있어요. 

그럴 때 방문하기 좋은 짚신매운갈비찜입니다. 

영등포 짚신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주변 유료 주차장이나 쇼핑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짚신은 지점마다 맛 차이가 크지 않은 것 같아요.

오늘은 소갈비찜으로 매운맛은 신라면정도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매운맛을 중화시켜 주는 조합들이에요. 

사실 오늘은 많이 맵지 않게 주문했지만, 정말 매울 때는 양배추 샐러드가 아주 최고입니다.

영등포 짚신은 매장이 커서 웨이팅은 거의 없는 편입니다. 

자리가 많아요. ㅎㅎ

 

 

갈비찜은 바로 먹을 수 있게 고기는 거의 익어서 나와요.

직원분이 뼈와 살을 분리해서 잘 잘라주십니다. ㅎㅎ

저는 매운 갈비찜의 버섯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오늘 버섯모양은 약간 순두부 같네요. ㅋㅋ

 

 

보글보글 끓으면 콩나물 투하해서 먹으면 됩니다.

콩나물도 정말 맛있어요. 매콤한 음식에는 콩나물이 정말 잘 어울리죠.

국물이 정말 매콤 달달 너무 맛있어요. 

매운맛 20%였나 30%로 주문했어요. 신라면 맵기 정도!

 

 

버섯을 좋아하니까 버섯사리도 야무지게 추가해 줬습니다.

버섯이 쫄깃쫄깃하고 고기와 식감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버섯의 질감에 매콤한 양념이 잘 배어서 맛있어요.

매운 걸 즐기시는 분이라면 사실 2-30% 정도의 맵기는 껌입니다. 

저도 오늘은 자제 한 편이에요 ㅋㅋ

 

 

일행 중에 맵찔이가 있거든요. ㅎㅎ

계란찜이 정말 폭탄 계란찜입니다. 

매운맛 중화는 물론, 술 먹을 때 위장보호와 안주로서의 단맛 짠맛까지 가지고 있어요.

어쩌면 저는 오늘 이 계란찜을 먹기 위해 짚신 매운 갈비찜에 온 걸 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잠깐 했습니다. 

밥 비벼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이후에 콩나물도 한번 더 추가해 먹고, 넓은 당면도 추가하고, 볶음밥까지 먹었는데요.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너무 맛있었고,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거예요. ㅎㅎ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