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혜화/대학로] 일본 가정식 맛집 토끼정

마먀 2024. 1. 13. 17:24
728x90
일본 가정식 토끼정 후기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오늘은 대학로 일본 가정식 맛집 토끼정에 다녀왔어요.

토끼정은 몇 년 전부터 꾸준히 유행하고 있는 일본 가정식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토끼정 대학로점

아늑한 공간 속 편안하게 식사하는 공간, 일본 가정식의 정갈함과 한식의 넉넉한 마음을 담은 패밀리 레스토랑

토끼정은 일본 가정식을 한국인 입맛에 맞춰 요리한다고 합니다.

예약 가능, 주차 확률적으로 가능(1~2대 가능)

혜화 토끼정 위치

 

 

토끼정 메뉴

파스타 토끼밥상 35,800원

일본풍 토마토 파스타 15,800원

프레시 바질 파스타 15,800원

토끼정 3인 밥상 39,800원

토끼정 크림 카레 우동 12,500원

카레 우동 98,000원

카레 우동 + 카츠(추가) 12,800원

카레 우동 + 치즈 카츠  


 

대학로 토끼정은 혜화역 2번 출구로 나와 마로니에 공원을 통과하면, 마로니에 놀이터 뒤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토끼정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2층에 앉았는데, 1층 트리가 크고 예쁘게 자리하고 있었어요. ㅋㅋ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나무와 화이트의 조화로 가정집 분위기를 표방한 느낌이었습니다.

 

 

소품들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

벽지에서 풍기는 분위기도 한몫하고, 친구네 집에 놀러 온 기분입니다.

 

 

쿠시카츠 정식입니다.

쿠시카츠는 꼬치 튀김이에요. 

토끼정의 쿠시카츠는 신선한 고기와 채소를 꼬치에 꽂아 튀겼습니다.

닭고기튀김과 가지, 버섯 등 다양한 채소꼬치와 카레가 함께 나와요.

말해 뭐 해, 토끼정 튀김 너무 맛있고, 일본식 카레도 정말 맛있습니다.

 

 

치즈카츠 정식입니다. 토끼정의 치즈카츠는 정말 치즈가 가득해요.

바삭한 튀김옷과 고소한 치즈의 조화가 참 좋습니다. 

등심이 얇게 저며져 있고, 튀김옷은 얇으면서도 존재감을 톡톡히 합니다. 식감이 풍부해요.

겨자 등 소스와 양배추 샐러드가 있어 끝까지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토끼정 카레의 특징 중 하나는 1인 화구에 카레를 올려준다는 점인데요.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카레와 카츠의 조화는 언제나 옳아요. ㅋㅋㅋㅋㅋㅋ

 

 

카레우동에 프리미엄 카츠 추가 입니다.

사실 크림카레 우동을 먹고 싶었어요. 

카츠 추가가 카레우동에만 된다고 해서 ㅜㅜ 어쩔 수 없이 차선택으로 카레우동을 주문했습니다.

토끼정 카레우동은 참 맛있어요. 감칠맛과 적당한 매운맛이 있어요.

매일 아침 카레를 끓이고 24시간 숙성한다고 하네요. 

카레는 역시 숙성해야 더 맛있나 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