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홍대 밥집] 그녀의 밥상에 다녀왔습니다~!

마먀 2020. 6. 20. 15:12
728x90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몇 달 전.. 홍대에서 점심에 너무 백반이 먹고 싶었는데! 서칭 해보니 마침 적당한 곳이 있었어요.

홍대 그녀의 밥상에 다녀왔습니다.

 

 

 

 

 

약간 골목 쪽에 위치해 있는데, 찾기 어렵지는 않았어요!

 

 

 

홍대 그녀의 밥상 메뉴판입니다.

 

저는 고등어구이 백반을 시켰어요. 홍대에서 생선구이 백반 먹기 쉽지 않은데, 그녀의 밥상에는 고등어 백반이 있었어요 ㅜㅜ 감동

 

반찬도 정갈하고 맛이 좋았고, 고등어구이도 정말 상상하던 딱 그맛. 너무 행복했어요.

 

 

 

 

반찬과 밥은 셀프로 리필해 먹을 수 있는데요!

막상 양이 부족하지는 않아서 저는 리필하지는 않았어요. 

 

대학생 분들은 리필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ㅎㅎ 

 

홍대 점심 먹기 적당한 곳 홍대 그녀의 밥상 추천합니다! 고등어 구이 최고!!!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