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영등포 밥집] 치즈퐁듀와 알쌈의 조화! 이고집 쭈꾸미 최고야

마먀 2020. 6. 25. 18:32
728x90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영등포에는 많고 많은 맛집들이있지만 며칠전 매콤한 주꾸미가 땡겨서 퐁듀치즈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이고집쭈꾸미를 방문했습니다.

 


이고집쭈꾸미 메뉴입니다.
이고집쭈꾸미에는 메인메뉴로 이고집쭈꾸미, 삼겹쭈꾸미, 새우쭈꾸미가 있고,제가 정말 좋아하는 치즈퐁듀도 메인메뉴에 함께 자리하고 있습니다

 

평소 주꾸미 하면 쭈삼을 선호하기 때문에 삼겹쭈꾸미 2인을 시켰습니다.

 


무엇보다 이집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이 알쌈입니다

알쌈은 1000원밖에 안되서 부담없이 계속 시킬수있어요. 저희는 한번 리필했습니다 ㅎㅎ

 



보글보글 어느새 빨갛게 익어가는 쭈삼과 퐁듀치즈..

 

 

쭈꾸미색이 엄청 빨갛게 느껴질 수 있지만 색깔만큼 너무 맵지않고 적당히 매콤한 맛이었어요~!

 


사장님께서 장인 정신으로 이것저것 알려주시면서 맛잇게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셔요 ㅎㅎ

추천드리는 이고집쭈꾸미 맛있게먹는방법

알쌈 깻잎을 들고, 큼직한쭈꾸미하나를 올린뒤 퐁듀치즈를 듬뿍넣어서 마늘과함께 먹으면 가장맛있는것 같습니다.

 

저랑 같이간 친구는 콩나물을 엄청좋아해서 콩나물리필만 4번했던것같은데 사장님은 환하게 웃으시면서 계속 리필 해주셨습니다.

 


쭈꾸미먹고나서 볶음밥을 먹었는데, 메뉴 중에 살짝 아쉬운느낌이 있었다면 바로 볶음밥이었어요. 김치가 들어가지않아서 익숙한 그 맛이 아닌 느낌?? 내가 생각했던 그 식감이 아닌 느낌?!?! 입에 씹히는맛이 조금 부족했었거든요 ㅎㅎㅎ 물론 개인적인 견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세요. ㅎㅎ💜

그래도 퐁듀치즈를 볶음밥위에 올려서 먹으니 이 맛이 또 금상첨화 ㅎㅎ(실수로 볶음밥 사진을 못찍었습니다ㅠ)

이고집쭈꾸미는 영등포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저희가 머을 때 커플 분들도 꽤 많이 보였답니다.

 
영등포 데이트하기 좋은 곳, 영등포 주꾸미! 영등포 쭈꾸미. 영등포 알쌈쭈꾸미를 즐기기 좋은 곳 이고집쭈꾸미였습니다.

여기까지 이고집쭈꾸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꾸미가 표준어 이지만, 관용적임 표현인 쭈꾸미를 혼용하여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