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혜화, 대학로] 즉석떡볶이와 버터갈릭 감자튀김의 조화 "봉쥬떡볶이"

마먀 2022. 6. 28. 12:30
728x90

 

안녕하세요. 마먀에요~

저는 즉석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혜화동 즉석떡볶이 맛집, 봉쥬떡볶이를 다녀왔습니다.


봉쥬떡볶이

주소

서울 종로구 대명길 4 지하 1층

(혜화역 4번 출구에서 가까움)

영업시간

매일 11:30-22:30

가격

찐뽀끼(2인분) 11,000원
부대뽀끼(2인분) 13,800원
치즈뽀끼(2인분) 13,800원
버터갈릭감자세트 17,000원
(즉석떡볶이 2인분, 버터 갈릭감자튀김, 쿨피스)
순살치킨 세트 17,000
(즉석떡볶이2인분, 치킨가라아게, 쿨피스)

 


저는 즉석 떡볶이와 버터갈릭 감자튀김을 함께 먹는 것을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요!

혜화동 봉쥬 떡볶이는 버터갈릭 감자 세트가 있어서 자주 방문하는 곳 중에 하나예요.

혜화역 4번 출구에서 나오면 금방 도착하는데요.

매장이 지하에 있다 보니, 눈에 안 뜨일 수 있는 위치인데요.

간판 앞에 배너가 떡하니 나와있어서 배너를 바라보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잘 보면 혜화역 앞에서도 보입니다 ㅋㅋ

가게에 도착하면 마스크를 보관하라고 일회용 봉투를 주세요. 이런 센스 ㅎㅎ 넘 좋네용

봉쥬떡볶이 메뉴판입니다.

저는 지인들과 함께 가서 버터 갈릭 감자튀김 세트 3인분(오리지널,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솔직히.. 진짜 저 자태 보이세요?

장난 아니고 너무 맛있어요. 즉석떡볶이 세팅이 거의 예술의 경지라고 느껴집니다.

떡+어묵+쫄면 사리+라면 사리+양배추+파 등등 각족 채소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매콤한 떡볶이에 깻잎의 조화.. 정말 아는 맛 중에 최상의 맛? 

떡볶이로 매워진 입을 달래주는 저 소스 가득한 버터갈릭감자까지.. 맛있습니다. ㅎㅎ

 

 

즉석떡볶이 야무지게 먹고 나면 당연히 볶음밥 먹어줘야쥬? 봉쥬? (언어유희해보려 했는데 잘 안되네요 ㅎ)

개인적으로 이 집 떡볶이에는 날치알 볶음밥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날치알을 가득 올려주셔서 식감이 예술이에요 ㅎㅎ

저는 점심에 가서 웨이팅 없이 바로 먹었는데요. 저녁에 방문하시는 경우 종종 웨이팅이 있다고 합니다.

맛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신 가성비 좋은 봉쥬떡볶이!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