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맛있는게 제일 좋아 후기

[영등포 대림동] 장군주먹고기 대림점 동네 맛집

마먀 2022. 7. 1. 07:14
728x90

 

안녕하세요~! 마먀에요.

오늘은 친구와 함께 찾은 대림동 동네 맛집 장군주먹고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장군 주먹 고기는 대림운동장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비슷한 이름의 식당이 많기 때문에 검색하시려면 장군주먹고기 대림점으로 검색하셔야 정확하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장군주먹고기 대림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가마산로 329 소망빌딩 (주차는 대림운동장 공영주차장이 편할 듯)

장군주먹고기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휴무 날짜 비정기)

장군 주먹고기 가격

통삼겹 14,000원
주먹고기 14,000원
갈매기살 14,000원
소갈빗살 15,000원
백반 6,000원
찌개 7,000원 등


 대림동 장군 주먹 고기는 대림3동 사거리 근처, 대림운동장 앞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장군주먹고기 메뉴판입니다. ㅎㅎ

혼밥 하시는 분들은 백반이나 찌개를 드시는 모습을 봤어요.

점심엔 특히 백반 손님이 많더라구요. 백반 맛집인가 봐요 ㅎㅎ

 

장군주먹고기 내부입니다. 딱 동네 맛집 같은 소소한 분위기의 식당이에요. 

저녁에 방문하면 대림운동장에서 운동하고 오시는 동호회 분들이 보이기도 합니다 ㅎㅎ

 

저는 목살을 좋아하기 때문에 ㅎㅎ 목살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화로가 연탄구이 방식이에요! 오랜만에 보는 연탄구이 집이에요. ㅎㅎ 반찬 종류도 많이 세팅해 주십니다.  채소나 반찬은 부족할 때 요청하면 더 주세요. 

김치는 그릇에 담아서 기름과 함께 불판에 올려주십니다. 구운 김치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희소식이었어요. ㅋㅋㅋㅋ

이 집만의 특별한 소스 ㅎㅎ 약간 참소스에 고추냉이와 마늘로 알싸한 맛을 더해준 느낌이에요.

고기만 먹다 보면 자칫 느끼할 수 있는데 이 소스와 채소무침이 감칠맛을 꽉 잡아줍니다.

공깃밥을 추가하면 이렇게 된장찌개를 올려주세요.

사실 원래 주시는 건지.. 공기밥을 추가해서 주신 건지 잘 모르겠어요 ㅜㅜ 기억이 안 나는..

불판 위에서 은은하게 계속 데워지기 때문에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한 된장찌개를 먹을 수 있어요. 간이 잘 된 고깃집 된장찌개 스타일의 된찌입니다. 밥을 계속 부르는 맛이에요.

알맞게 고기가 익어가면 적당히 잘라주고, 야미야미 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은 동네 맛집이에요.

장군주먹고기집은 고기가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밑반찬도 물론 맛있지만, 고기의 질이 좋아 근본이 잡혀있는 느낌이에요.

결국 참지 못하고 갈매기살 1인분을 추가했습니다.

 

대림동 장군주먹고기집은 두세 번 방문했었는데요. 갈 때마다 다른 종류의 고기를 먹어봤는데. 항상 실패 없이 맛있었어요. 

대림동 동네 맛집 장군주먹고기! 추천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