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여행 나들이♣

[춘천 맛집] 춘천에서 정말 맛있는 닭갈비집을 찾으시나요? 여기입니다.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마먀 2022. 6. 29. 08:13
728x90


안녕하세요~! 마먀에요.
친구가 몇 달 전부터 강추하고 강추하던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저는 예전에 춘천에 놀러 갔을 때 춘천에서 닭갈비를 먹고 크게 실망했던 기억이 있어서 관광지에서 닭갈비를 먹는 것에 거부감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 집은 달랐습니다. 본토의 맛을 보여준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주소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3

 

가격
닭갈비 13,000원
닭 내장 13,000원
막국수 8,000원
감자부침 8,000원
포장판매 및 전국 택배 배송 가능!



통나무집 닭갈비 본점으로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아주 긴.. 대기행렬 대기하면서 와 진짜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하고 있었어요.
본점에도 별관이 있고, 본점 외에 3호점까지 있기 때문에 웨이팅은 엄청 금방 줄어요!


통나무집 닭갈비 대기 방법입니다.
1. 만석일 경우 내부 카운터에서 대기표를 받아주세요.
2. 대기실 및 야외에서 기다려주시면 대기번호방송을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3. 대기번호는 1번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100번까지 방송 후 다시 1번부터 방송됩니다.
4. 평균적인 대기시간은 1팀당 1분입니다.


도착하자마자 카운터로 들어가서 대기표를 받고 대기실에 앉아서 친구와 수다 떨다 보니 금방 차례가 돌아왔어요!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닭갈비 2인분에 우동사리를 추가했어요.
(닭갈비에 우동사리는 국룰 맞죠? ㅎㅎ)

쌈채소와 빨간 동치미와 함께 등장한 닭갈비 ㅎㅎ
통나무집 닭갈비는 매우 매우 바쁘고 사람도 많은데, 직원분들이 아주 체계적으로 착착착착 해주셔서 아수라장 분위기는 안 나고 좋았어요.
불 올리고 기다리다 보면, 직원분들이 오셔서 볶아 주십니다. ㅎㅎ

추가한 우동사리까지 넣고 야무지게 볶으면 이제 먹을 준비 완료.
너무 맛있어요.
이 빨간 양념의 감칠맛 어떡하죠? 다음에 또 오면 또 먹고 싶은.. 그런 맛
대기 잠깐 했던 거? 정말 잊힙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닭갈비가 너무 맛있어요.
서울에서 먹는 닭갈비와는 정말 다릅니다. 제가 예전에 춘천에서 먹고 실망했던 그 맛과는 정말 차원이 다른 맛이에요.
왜 여기를 강추하는지 왜 여기가 대기가 그렇게 많은지 왜 포장과 전국 택배가 되는지.. 맛보면 모두 이해가 됩니다.


당연히 닭갈비 후식은 볶음밥이죠? ㅎㅎ
볶음밥은 대체적으로 맛볼 수 있는 보편적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군가 다음에 춘천에 가면 무얼 먹어야 하냐고 묻는다면 저는 망설임 없이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를 추천하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