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먀의 다이어리

마먀의 다이어리 구경하고 가세요~

자취생의 삶(생활 정보)

친구초대 음식 ; 집들이 음식 추천

마먀 2023. 10. 31. 18:45
728x90
집들이 음식 추천입니다.

 

안녕하세요 마먀입니다.

집에 친구 초대를 자주 하지는 않지만,

가끔 친구들이 놀러 올 때 어떤 음식을 준비해야 할지 항상 고민이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집들이 음식 추천 목록을 포스팅합니다.

배달 가능한 음식 위주로 골라왔어요. ㅎㅎ

 

1. 피자 + 파스타 ( + 샐러드)

 

피자와 파스타는 배달로 해결 가능해서 준비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을 만한 피자로 주문해 주고, 스파게티는 배달로 시키거나 간단하게 가능!

샐러드까지 곁들이면 조합이 좋아서 고칼로리 음식이 부담되는 친구까지 고려했다는 센스와 더불어

음식준비로는 칭찬받을 수 있습니다. ㅋㅋ

 

2. 찜닭

 

피자는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것 같지만, 연령대가 높거나 밀가루를 못 드시는 분들을 고려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죠.

한식을 좋아하는 손님이 방문할 수도 있어요.

그럴 땐 찜닭을 추천드립니다. ㅋㅋ

제가 치즈를 좋아해서 사진은 치즈찜닭으로 준비했는데요. 

간장을 베이스로 하는 안동찜닭이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취향 저격 집들이 음식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3. 엽떡+치킨

 

엽떡에 치킨은 집들이 클래식 세트죠 ㅋㅋㅋ

2030들이 모인다면 엽떡에 치킨은 무조건 추천입니다.

다만, 손님 중에는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초보맛으로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치킨은 뿌링클이나 교촌 같은 단맛이 도는 치킨을 주문하면 매콤한 엽떡과 단맵단맵 조합이 좋습니다.

 

4. 즉석떡볶이

 

앞서 추천드린 메뉴들은 배달로 준비한 티가 많이 나는 음식들인데요.

손님들에게 직접 준비한 것 같은 성의를 보일 수 있는 음식으로는 먼저 즉석떡볶이를 추천하고 싶어요.

즉석떡볶이를 비조리로 주문하고, 집에서 버너 위에 끓여주기만 하면 완성!

즉떡은 추억의 읍식이기도 하고 각종 사리를 마음대로 추가할 수도 있기 때문에 집들이 음식으로 추천드립니다. ㅎㅎ

 

5. 콩나물 불고기

 

콩불은 밀키트로도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고, 비조리 배달로도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는 음식이에요.

손님들 상을 차려놓고 버너 위에서 바로 익혀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나름 성의껏 준비한 티가 나는 음식이에요. 

요즘엔 백종원 콩나물불고기 레시피가 유행이니 한 번쯤 직접 준비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후식으로는 간단한 과일이나 마카롱을 추천드려요.

즐거운 집들이 보내시길~!

감사합니다.

728x90